고로스: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상위문서|투스}} == 설명 == '''도바신 반도에 위치한 문화권 투스'''를 구성하는 종족이다. 체형적인 부분은 인간과 흡사하지만, 코가 없고...)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상위문서|투스}}
{{상위문서|투스}}
== 설명 ==
== 설명 ==
'''도바신 반도에 위치한 문화권 투스'''를 구성하는 종족이다. 체형적인 부분은 인간과 흡사하지만, 코가 없고 백안이며, 피부는 짙은 갈색이다. 독특하게도 이마에는 감긴 눈의 형상이 있는데, 퇴화된 기관처럼 기능하지는 않는다. 종족 대다수가 마석에 친화적이며 문화적 요인에 의해서 어릴 적부터 타고나기 때문에 마법에 대한 이해와 활용이 뛰어난 편이다. '''인간과 흡사하지만 다르다'''라는 특징때문에 외부인들은 대부분 이들을 기피한다. 특히 고로스는 마치 [[아상테인]]처럼 감정적인 대응이나 신경증적인 면모가 없어 감정이 없어보인다는 인상도 준다.
'''도바신 반도에 위치한 문화권 투스'''를 구성하는 종족이다. 체형적인 부분은 인간과 흡사하지만, 코가 없고 백안이며, 피부는 짙은 갈색이다. 독특하게도 이마에는 감긴 눈의 형상이 있는데, 퇴화된 기관처럼 기능하지는 않는다. 종족 대다수가 마석에 친화적이며 문화적 요인에 의해서 어릴 적부터 타고나기 때문에 마법에 대한 이해와 활용이 뛰어난 편이다. '''인간과 흡사하지만 다르다'''라는 특징때문에 외부인들은 대부분 이들을 기피한다. 특히 고로스는 마치 [[아상테|아상테인]]처럼 감정적인 대응이나 신경증적인 면모가 없어 감정이 없어보인다는 인상도 준다.

2021년 1월 20일 (수) 23:56 판

설명

도바신 반도에 위치한 문화권 투스를 구성하는 종족이다. 체형적인 부분은 인간과 흡사하지만, 코가 없고 백안이며, 피부는 짙은 갈색이다. 독특하게도 이마에는 감긴 눈의 형상이 있는데, 퇴화된 기관처럼 기능하지는 않는다. 종족 대다수가 마석에 친화적이며 문화적 요인에 의해서 어릴 적부터 타고나기 때문에 마법에 대한 이해와 활용이 뛰어난 편이다. 인간과 흡사하지만 다르다라는 특징때문에 외부인들은 대부분 이들을 기피한다. 특히 고로스는 마치 아상테인처럼 감정적인 대응이나 신경증적인 면모가 없어 감정이 없어보인다는 인상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