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기여자: 두 판 사이의 차이

편집 요약 없음
 
(사용자 3명의 중간 판 136개는 보이지 않습니다)
1번째 줄: 1번째 줄:
사용자:기여자다.
[[사용자:기여자]]는 제이위키에서 활동하는 창작자이다.<br>
 
현재 직장인이며 제이위키에는 종종 방문한다.<br>
== 소개 ==
[[일본 지역연구]]에 관심이 있는 편이며, [[세계관 창작]]을 선호한다.<br>
인생 대표적인 커뮤니티는 [[세계관 제작소]]였다. 친목에 어울리지 못하고 겉돌다가 그곳에서 나와 [[린크 프로젝트]]를 창작했다. 그러나 린크가 성향이 맞지 않다고 느껴 [[제이위키]]에 정착했다. 나이가 많아서 히키니트스러운 면모가 있지만, 의외로 대외적인 사람으로 대학생이다. 대외활동을 실제로 많이했고, 대표적으로 한국장학재단에서 고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홍보활동을 했었다. 남 앞에 서는 걸 좋아한다. <S>잘생기진 않았다...</S><S>???:아니 이렇게 생겼는데 연애를 어떻게 한거임?</S>
작가로서는 [[서경식]]을 존경한다.
 
https://discord.gg/umuT3qef
== 창작 ==
원래는 소설을 많이 썼고 조아라에서 연재했다. 성인이 되어서는 판타지 세계관에 빠져서 이야기를 많이 만들었다. SF, 판타지, 아포칼립스, 로멘스 다 짜봤다. 2차 세계대전 풍도 좋아해서 [[프론트 포커스]] 팀에 비공식 2군으로 들어가있다.
 
== 활동 ==
창작과 별개로 다양한 커뮤니티에서 활동했고, 주 목적은 디자인이었다. 늘 대부분의 카페에서 디자인 스탭을 받았고, 제일 큰 규모는 22,000명의 카페<ref>[https://cafe.naver.com/indiss]</ref>였다.
 
== 성향 ==
*굉장히 독단적이다. 선입견은 없고, 자신의 행동을 늘 고친다. 그래서 역으로 팔랑귀다.
*성향이 맞지 않더라도 상대가 매력이 있다면 매달리는 편이다. 그래서 지인관계가 꼭 편한 사람들은 아니다.
*[[사용자:감동란]]과 매우 인연이 깊다.<S>???:흠..</S>
 
== 밈 ==
*고학번(17)이라서 아재나 아저씨라는 명칭으로 많이 불린다.
*틀딱이란 별명도 있다.
*초중등때 같이 활동하던 사람들이 다 니트가 되서 나만 살아남았다(?)
*원래 닉네임은 용용이었고 저 사람이 그 용용이란 님이다 라는 말을 줄여 '그용용'이라고 불렸다.

2024년 1월 31일 (수) 23:10 기준 최신판

사용자:기여자는 제이위키에서 활동하는 창작자이다.
현재 직장인이며 제이위키에는 종종 방문한다.
일본 지역연구에 관심이 있는 편이며, 세계관 창작을 선호한다.
작가로서는 서경식을 존경한다. https://discord.gg/umuT3qe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