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용자:바벤베르크

삭제대상 파일

연습장

MMMD.png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내용은 욱일민주공화국의 공식 설정입니다.
이 문서는 특정인 혹은 특정 집단이 작성한 공식 설정이기 때문에 함부로 편집을 시도하시면 반달 행위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반드시 수정 가능 여부를 문서 작성자에게 문의하여 주십시오. 다만 단순 오류 및 오타의 교정은 반달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아마시로 태백학원욱일민주공화국 카와노현 아마시로시(天城市) 히카와구(氷川區)에 위치한 사립학교이다.

본래 당시 광복을 맞이했음에도 불구하고 고국으로 돌아가지 못하는 한국인들의 자녀들을 교육시키기 위해 1947년 미군정의 승인하에 아마시로시 미야카와구를 소재지로 하여 설립된 사립 외국인 특수학교였다. 그러다가 1975년 이즈노카미 학원이 학교를 사들이고 현위치로 이전하면서 1976년 현재의 태백학원 체계를 갖추게 되었다.

현재 공식명칭은 太白学園小学校・中学校・高等学校이다.


블리츠크리크 세계관 (독일어: Blitzkrieg Universum)은 현실의 2차대전 세계관에서 마녀 '루이사 슈타인호프'(Louisa Steinhof)를 중심으로 진행되는 세계관이다.

루이사 슈타인호프는 역사적으로 이어진 마녀계 혈통에 대한 박해와 마녀사냥으로 인해 전멸한 유일한 마녀계 혈통으로 독일국방군의 장군들 앞에서 동전을 위로 던져 동전을 권총으로 명중하는 모습을 보여 독일국방군의 저격수로 기용된다.

1944년 유인원 작전 당시 현장에서 부상을 입은 라인하르트 하이드리히를 마법으로 살려내면서 라인하르트 하이드리히에게 마녀계 혈통이라는 것[1]을 들키게 된다.

각주

특징

출신자

  1. 이 세계관에서의 나치독일은 마녀계 혈통을 유대계 혈통과 동일하게 취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