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주 동맹의 협의회
에반 로커스 노바니아 공화국 대통령
협의회장
에르벨 아즈사 노바니아 공화국군 대령
민주 동맹 군사 동맹체 회장
산데스 아인 필리아군 대령
민주 동맹 군사 동맹체 부회장
에반 로커스
Evan Lockers
본명 에반 텔 로커스
성별 남성
출생 1944년 9월 1일
노바니아 노크로이온
국적 노바니아 공화국
직업 노바니아 공화국 대통령
부모 불명
형제자매 불명
학력 뉴세치 대학교 정치학과
종교 기독교
신체 175cm, 59kg

개요

「 노력에 따라 돌려받는거지. 노력하지 않으면 얻는 것도 없는게 당연하지 않는가? 」

노바니아 공화국의 대통령.

상세

태어나자마자 버려져 보육원에서 자랐다. 공부에는 딱히 특출나지 않았으나 개인적으로 교육을 받는 것을 희망했고 아침에는 학교, 밤과 새벽에는 신문사를 전전하며 생활했다. 신문사에서 일하며 정치에 특히 관심을 보였던 그는 고등학교에서 받은 장학금을 통해 뉴세치 대학교 정치학과를 거쳐 졸업하였다. 이후 젊은 나이에 노바니아 민주당에서 정치인 생활을 했으며 피레스 보케이만이 퇴임한 이후에 치뤄진 대통령 선거에서 51.4%의 표로 당선되어 자유당 1당 독재의 마무리를 지었다. 현재는 임기 4년 차.

민주 동맹의 협의회장은 노바니아 대통령이 맡는 전통에 따라 협의회장으로 지내고 있으며, 정치 상황을 통제하는데에 능한 사람이라고 흔히 평가된다. 특히 검소한 삶을 살아 많은 노바니아 국민들에게 지지를 받고 있다.[1]

인간 관계

- 신임하는 인물 중 하나. 동일한 민주 동맹 협의회에 소속되어 있는 것도 한몫하지만, 그가 직접 육군 사단장으로 임명했을 만큼 신뢰하는 인물인 것도 있다. 그가 군사 통솔에 별 능력이 없다보니 에르벨에게 기초적인 것을 배운 것도 있기도 하다. 에르벨 역시나 로커스를 따르다보니 어쩔 수 없는 일이라고 생각된다는 평가가 많다.

- 역시나 신임하는 인물 중 하나. 뛰어난 작전 역량을 지니고 있어 에르벨에게도 큰 도움이 되는 사람이기도 하고, 과거 선거 당시에 개인적인 친분 관계도 있었는지라 신뢰하고 있다. 이제는 거의 서로 말을 놓은 상태.

둘러보기

NEVESSECH 세계관의 등장인물
[ 펼치기 · 접기 ]
  1. 노바니아는 8개월 전쟁 종전 과정에서 상당한 수의 배상금을 지급해 경제 상황이 급격히 악화된 상태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