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요
뒤편의 설정을 서술하는 문서.
파워 밸런스
[ 전투력 서열 ]
|
붉은 눈
암살자 등급
뒷세계에서 사람을 죽이는 것을 업으로 삼는 사람들에게 매기는 등급(Tier)이다. 세계관의 파워 밸런스 역할도 함께하므로 실제로 설정상 암살자가 아니지만 기재된 인물은 ▲ 표시. 이때는 해당 인물의 무력적인 전투력을 의미한다.
- Tier Z
오로지 조프리 힐튼만을 위한 등급으로, 원래는 존재하지도 않는 등급이었다. 대체로 붉은 눈 소유자가 아니면 들기 불가능에 가까우며, 대외적으로 조프리 힐튼만이 Z등급에 해당하지만 아래 인물들은 조건적으로 그에 상응하기도 한다.
- Tier SS
전설. 이때부터는 이름만 대도 뒷세계 인물이라면 대부분 그 악명을 익히 알고 있으며, 자신만의 개성적인 암살법이 있거나 그렇지 않더라도 압도적인 의뢰 성공률로 수요가 탄탄한 편이다.
- Tier S
최고. 범접 불가한 영역인 SS등급을 제외하면 뒷세계에서 수준높은 영향력을 행사할 정도로 뛰어난 이들이다.
- Tier A
엘리트. 돈깨나 많다고 이름 날리는 대부호 정도가 아니라면 보통의 자금으로 고용할 수 있는 상한선이 이쯤이다.- 권용택(평상시)
- Tier B
평균.
- Tier C
초보자.
단체
힐튼 가
모르포
마담이 CEO로 있는 제약회사. 외적으로는 평범한 제약회사의 형태를 하고 있지만, 실상은 뒷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끼치는 초대규모의 마약·무기 밀거래사다. 러시아에 본사가 있으며 유럽을 중심으로 세계 다양한 곳에 수많은 지사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