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자나미

위험도별 빌런
[ 펼치기 · 접기 ]
최하 -
-
야테베오 · 케테아
마르키아 · 사이퍼 · 샤리 · 슈발리에 · 염태석 · 이온 · 이자나미 · 페눔브라
최상 뮤턴트
논외 -
※ 둘러보기: 등급별 히어로
[ 펼치기 · 접기 ]
카니발 이온
뮤턴트 이온
클라비가르
알카 바리스 게눔 다르바스
이자나미 슈발리에 마르키아 페눔브라
오로크
 
베디윔
 
이자나미
イザナミ | Izanami
위험도   상 (High Level)
본명 미즈키 란코(水樹(みずき)蘭子(らんこ))
다른 이름 이자나미(イザナミ)
나이 Unknown
성별 여성
신체 172cm
초상능력 뮤턴트
소속 사르카
직책 빌런, 사르카의 최고위 간부 클라비가르 알카
관련 인물 -
[ 빌런 위험도 ]
빌런 위험도는 해당 빌런의 물리적·정신적인 강함, 사회에 끼치는 영향력, 악명 등을 종합적으로 포괄한다.
최상     최하
논외 형식상 존재하는 위험도. 세계 전군이 연합하여도 제압을 확신할 수 없다.잠재적인 인류 멸망의 가능성을 상정해야 하며 대상이 적극적으로 활동할 경우 인류 문명 수준의 퇴보까지 상정해야 한다. 현재까지 이 위험도로 분류된 빌런은 없었다.
최상 존재 자체로 사회에 큰 혼란을 야기할 수 있으며 나아가 국가 전체의 존속을 어지럽힐 수 있는 정도. 최정예 히어로가 아니라면 대치는 꿈도 꿀 수 없고, 최정예 히어로라도 승리를 확신할 수 없다. 전설급 히어로가 빌런으로 타락한다면 모두 여기에 속하며, 반대로 위험도 최상의 빌런을 상대할 수 있는 히어로 또한 이 둘뿐이다. 전체 빌런 중 1% 미만.
대상의 위험도가 높아 예상되는 피해 정도가 크고, 실력이 좋은 히어로 여럿이 훌륭한 팀워크로 협력해야 상대할 수 있는 정도. 이때부터는 일반적인 민간 진압 군 병력으로도 해결할 수 없다. 전체 빌런 중 5% 미만.
대상의 위험도가 사회 전체에 영향을 끼칠 수 있으며 현역 히어로가 투입되어도 체포·생포에 피해를 상정해야 하는 정도. 전체 빌런 중 약 25%.
대상의 위험도가 낮으나 예상치 못한 범주에서 유의미한 피해를 끼칠 수 있으므로 주의와 관찰을 요하는 정도. 전체 빌런 중 약 40%.
최하 대상의 위험도가 아주 낮아 예상되는 피해나 혼란 정도가 거의 없고, 대부분의 경우 경찰의 범위에서 해결될 수 있는 정도. 전체 빌런 중 약 30%.

개요

초상세계의 등장인물.

상세

사르카의 최고위 간부 4인인 클라비가르 중 첫 번째, 알카(Alkha). 즉 4인의 클라비가르 중 가장 강하다. 강함으로는 수장인 카니발이온에 이어 세 번째인 셈. 그 때문인지 클라비가르 중 유일하게 가면 없이 맨얼굴로 활동한다.[1]

카니발에게 세례를 받았기 때문에 뮤턴트를 사용할 수 있지만 전투 방식은 뮤턴트의 신체 변형보다 일본도 한 자루로 우직한 검술만 고수한다. 이 일본도는 사실 뮤턴트의 신체 변형 유기물로 만들어진 것으로, 원본 술자인 뮤턴트의 기술 「사무라이(samurai)」와 같은 것이다.[2]

작중 행적

인간 관계

초상능력

뮤턴트
Mutant
사용자이자나미
분류변형계, 증강계

기타

  1. 다르바스도 가면이 없지만 이쪽은 더 나아가 아예 실체가 없는 쪽이라 온전한 맨얼굴을 드러내고 활동하는 건 알카가 유일하다.
  2. 뮤턴트가 이자나미의 이런 응용을 보고 「사무라이(samurai)」를 만들었다. 즉 기술의 앞뒤를 보면 이쪽이 원조다. 역량의 차이로 위력은 저쪽이 훨씬 강하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