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펼치기 · 접기 ]
  개발 디스코드 • 미니 갤러리 •  • 공식 레딧 • 카이저라이히 갤러리
빌헬름 '아포칼립스' 2세

Wilhelm 'Apokalypse' II

본명
프리드리히 빌헬름 빅토어 알베르트
Friedrich Wilhelm Victor Albert
종족
인류 사피엔스 계열
국적
독일 제국
성별
남성
가족관계
프리드리히 3세 (부친)
빌헬름 3세 (장녀)
요아힘
생년월일
1859년 1월 27일
출생지
프로이센 왕국
베를린 왕세자궁
직위
독일 제국 3대 카이저
소속
호엔촐레른 가문
서훈
카이저 대십자 철십자 성장
푸르 르 메리트
금강기사십자 은익돌격장
(추서)
황금곡엽검금강석
기사십자 철십자장
(추서)
독일국 특급대십자장 (추서)
능력
자유자재로 조절 가능한 오토메일
플라즈마 융합포
특이사항
심판의 날 직후 실종
상태
불명

개요

프리드리히 '더 아포칼립스' 빌헬름 2세 일명 '아포칼립스' 왕의 기운과 신성한 기운을 내뿜는 독일 제국 시절의 왕으로써 알려진 정보는 극히 적으며 유일하게 알려진 정보는 독일이 위험에 빠지면 등장한다는 세간의 소문뿐이다.

진실

재단 인물 보고서

프리드리히 ‘더 아포칼립스’ 빌헬름 2세 Frederick William Victor Albert

프리드리히 빌헬름 2세는 과거 호엔촐레른 황가 독일 제국의 마지막 황제입니다.
빌헬름 2세가 국가 최고 원수임에도 불구하고 직접 전장에서 그의 왼쪽 팔에 출처를 알 수 없는 강철 의수와 거대한 플라즈마 융합포를 들고 용맹히 최전선에서 프랑스 코뮌군과 맞서 싸운 것은 유명한 일화입니다.

빌헬름 2세가 솜 전투 당시 우연히 마주친 ‘젠틀맨 리그’ 소속의 영웅 캡틴 브리튼과 ‘펩시맨’에 맞서 장장 7시간에 이르는 혈전을 벌인 끝에 승리한 것과, 영국군의 거대 육상병기 네 척을 단신으로 파괴하고, 수 백명의 포로까지 사로잡았다는 일화는 그의 수 많은 공적 중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렇게 빌헬름 2세는 적과 아군을 가리지 않고, 그의 압도적인 전투력에 경의를 표한다는 의미로 ‘아포칼립스’라는 칭호로 불리게 되었고

그는 연합군의 공포로써 서부 전선의 지배자로 군림하게 되었습니다.

스테이터스

패러미터
근력 A 내구 C+ 민첩 B 마력 (성배) A+ 행운 D 보구 C

스킬

황제특권 랭크 독일 제국의 황제로서 그는, 황제특권 스킬을 가지고 있다.덕분에 본래 소유하고 있지 않은 스킬을 짧은 기간동안 획득하는 것이 가능하다. 빌헬름의 경우에는 자신의 사격능력과 대인전투능력을 향상 시킬수 있다.
B+
자기개조 랭크 자신의 육체에 별개의 부속을 융합시키는 특성으로써

빌헬름의 경우 왼팔에 있는 누아다의 은팔때문에 받게 되었다.

C
누아다의 은팔
(위)
랭크 왼팔을 보조하기 위해 착용한 은색의 의수로 전쟁의 신 누아다가 사용했다고 일컬어지는 신조병장이다. 진명개방시 아가트람으로 변하게 되며 진정한 모습이 드러난다.
B+[1]
카리스마
(전시 선전)
랭크 군단을 지휘하는 능력으로써 각종 전투를 승리로 이끈 지휘력에서 비롯된 스킬이다.
B+
단독현현 랭크 독일인들의 구원을 바라는 목소리가 들린다면 그것을 구하기 위해서 그곳에 출현하게 된다.
B
전투속행 랭크 중상을 입고도 끝끝내 영국군의 병기를 파괴시켰다는 빌헬름의 일화에서 비롯된 스킬로, 급소가 뚫리더라도 살아서 전투를 계속할수 있게 해 준다.
A
대마력(성배) 랭크 본래 마력과 관계 없는 사람이었지만 모종의 사건으로 성배를 얻게된 이후 얻게 되었다.
?
지명도 보정 랭크 독일에서 소환시 빌헬름은 지명도 보정으로 인하여 능력치가 1랭크씩 업되며 대영웅들과 맞써 싸울 정도의 힘을 얻게 된다. 또한 두번째 보구인 판처쿤스트를 사용할 수 있게 된다.
A
  1. 진명개방시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