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야노베 고등학교 2학년 A반
페라츠/가와사키 마츠오
A반 부담임/임시강사
시이나 마히루
A반 부반장
마푸 칸/후지미야 아마네
모하텔/이시다 쇼야
A반 서열 1위
니시미야 쇼코
순흑의 피조물
페라츠
Ferratz
이명 순흑의 피조물, 검은 군신, 가와사키 마츠오
종족 심연의 악마족
성별 남성
나이 987살
소속 심연의 악마족
하야노베 고등학교
직위 심연의 악마족 장성
하야노베 고등학교 2학년 A반 부담임/임시강사

개요

이세계의 신님의 등장인물. 가명은 가와사키 마츠오(川崎松雄). 하야노베 고등학교 2학년 A반의 부담임이자 임시강사. 담당 과목은 수학. 하지만 본업(정체)는 심연의 악마족의 장성이자 본작의 중간보스 후보.

작중 행적

초반 수학을 가르치는 것으로 등장한다. A반 부담임으로 임시강사라고 한다. 또한 모하텔이 사콘 패거리를 두들겨 팰 때[1] 그날 점심시간에 담당이었기에 경악한다. 그리고 모하텔과 눈이 마주친다.

이렇게 보면 평범한 조연으로 보이지만...

맞아, 연기는 힘들지. 안 그런가, 모하텔? 내 목소리도 잊었나? 페라츠다.

경고하는데... 지금은 아무도 해칠 생각이 없거든. 적당히 까불지 않으면 너의 사랑스러운 아내가 무슨 일이 생길지 몰라.

진짜 정체는 심연의 악마족의 장성급 장교인 페라츠다. 모하텔은 그와 눈이 마주칠 때 그의 정체를 알아챘고 이는 페라츠도 마찬가지였다. 그리고 학교 끝나고 뒤쪽 화단에 물을 주러 왔을 때 능청스럽게 대하다가 모하텔의 추궁에 정체를 드러내고는 귓속말로 위의 대사를 하며 협박하고는 떠난다.

그 후 모하텔의 회상으로 인해 과거 악연이 설명되었는데, 전장에서 만난 모하텔을 압도적으로 두들겨 패서 의식불명 상태로 만들었던 상대가 페라츠라는 것이 드러났다. 한 술 더 떠서 늑대사냥 때 같았다고 생각한 모하텔의 회상은 덤. 그 후 악몽으로 등장한다.

이후 심연의 악마족 수뇌부와 교신하여 지원을 요청하며 본격적으로 활동할 것이란 예고를 보여준다. 그 후 과거 그림자의 고룡들과 대립해 고룡들의 2인자인 다르닌과 일기토를 벌였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이때 다르닌과의 신경전이 일품으로 다르닌과 한 합을 겨루자마자 주위의 부하들이 전부 날아갔다. 다르닌도 그가 만만하지 않다는 것을 파악하고 합을 겨루고 무기를 거두었다. 그리고 다시 현재, 일단은 전력을 아껴야 한다며 칠판에 붙여진 모하텔 일당의 사진에 마히루의 사진을 추가하며 미소를 짓는다.

강함

비상이다. 4개 기사단 출격시켜. 자존심 논할 때가 아니야, 이건 전쟁이야!!
모하텔이 약하긴 해도 이렇게까지 진 적은 없었어.지가 패놓은건 기억 못 하냐? 이건, 대체...!

크륄스
뭐지?! 이 강함, 어디서 봤는데... 맞아, 크륄스...!
크륄스 같잖아! 손도 못 쓰겠어!

모하텔
꽤나... 강하군. 나와 합을 겨루다니.
더 싸우다간 여럿 죽어나갈지도...

다르닌
검은 군신
  1. 근데 웃긴 건 사콘은 D반인데 다른 반 학생들이 남의 반 가서 시비 털 때까지 아무도 뭐라고 안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