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벤베르크
Babenberger
파일:바벤베르크.png
출처는 픽크루
(https://picrew.me/image_maker/364109)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성화국 성화국
성별
남자일까 여자일까
출생
1998 - 2003 사이
울산광역시
거주지
대구광역시 근처
계정 생성
2019년으로 기억함.
소속 정당
더불어민주당 (2019.10.8~)
현직
제이위키 일반 회원
형제자매
2남 1녀
배우자
미혼
종교
가톨릭에 가까움.
학력
울산광역시 소재 초·중학교 (졸업)
경상북도 소재 인문계 남고 (졸업)
부산광역시 소재 모 대학 (재학)
병역
미필 (4급)
경력
존경하는 인물
국방 관련
상급대장 하인츠 구데리안 (Heinz Guderian)
야전원수 페도어 폰 보크 (Fedor von Bock)
기갑대장 핫소 폰 만토이펠 (Hasso von Manteuffel)
정치 관련
김구 (Kim Gu)
김대중 (Kim Dae-jung)
노무현 (Roh Moo-hyun)
문재인 (Moon Jae-in)
경제 관련
박정희 (Park Chung-hee)
프랭클린 D. 루스벨트 (Franklin D. Roosevelt)

친민주당·친문성향의 제이위키의 사용자. 현재 당적은 더불어민주당이다.

나이와 성별은 미상이다. 울산광역시에서 태어났으며 지금은 경상북도의 모 도시에 거주하며 부산 소재의 대학에 재학중이다.

본인의 성향이 민주당에 가깝기 때문에 본인이 쓰는 세계관에서 보수정당은 항상 험한 꼴 당한다. 그래서 보는 사람에 따라 불쾌감을 불러일으킬 수도 있다.

활동

  • 바벤베르크 유니버스: 2차 세계대전에서 승리하여 동맹국인 일본까지 무너뜨리며 미국을 압도하는 초강대국이 된 나치독일과 나치독일의 아시아 위성국가인 대한제국을 중심으로 쓴 세계관. 사실상 무기한 중단되었다. 여담으로 바벤베르크인데 베벤베르크로 오타냈다.
  • 성화국 유니버스: 이쪽의 경우 별도 명칭이 없으며 가칭이다. 평범한 입헌군주제 국가를 만드려고 했는데 너무 식상해서 참신하게 대통령직이 세습되는 국가를 한 번 만들어보고 싶어서 심심풀이로 만들게 되었는데 현재 유일하게 운영중인 세계관이 되어버렸다.

본인이 정치사회경제 대부분의 분야에 가지고 있는 지식이 얕아서 이러한 지식의 부족함을 커버하기 위해 각각의 인물을 중심으로 서술하여 세계관을 만들어나가는 경향이 강하다. 하지만 이러한 특성은 문서별 모순이 많아지는 원인 중 하나로 작용한다.

완벽한 글 내용은 아니더라도 가독성 높고 유기적인 내용을 작성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문서를 까보면 지금까지의 설정을 한번 갈어엎어야 할 정도로 상당한 수의 오탈자들이 집중을 방해하고, 문서의 업데이트 자체가 느리며, 자세하게 정해진 설정으로 세계관을 운영해나가는 것이 아닌 간략한 세계관 뼈대만 두고 머릿속에서 나오는대로 서술하기 때문에 문서별로 모순이 많은 편이다.

틀도 직접 만들어보려고 한 적도 있었다. 그러나 결국에는 포기하고 다른 회원분들께서 만드신 틀을 적당히 가공해서 사용한다.

이미지 출처 목록

정치관

서술한 내용만 보면 딱 회색분자다... 실제로도 껍데기만 더불어민주당 소속 당원이다.

국내

  • 중도좌파 성향이며 더불어민주당 당원이다. 제19대 대통령 선거 더불어민주당 경선 기간에는 잠시 안희정을 지지했지만 2012년부터 문재인을 지지해온 골수 문재인 지지자이기도 하기 때문에 전체적인 성향은 친문에 가깝지만 극단적인 친문성향은 경계하는 편이다. 더불어민주당 당원이긴한데 소속 정당을 국민의힘 만큼 많이 깐다.
  • (장애인, 성소수자 등)사회적 소수자 권리나 사회문화 이슈에 대해 보수주의적 입장이고 낙태[1] 등에 대해서도 부정적이라 진보적임에도 사회보수주의적인 면도 있다. 다만 동성애 관련해서는 본인이 만든 세계관에서는 동성애를 묘사하는 내용이 꽤나 나오고 차별에는 반대하기에 애매하다.
  • 김부겸 전 의원이나 오중기 현 한국도로공사시설관리 대표이사, 이낙연 의원에 대해 개인적인 호감을 가지고 있다.
  • 본인은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해서는 호감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표에 보이는 것처럼 박정희 전 대통령에게는 상당히 많은 호감을 가지고 있다. 그렇기에 본인은 박정희 대통령에 대해 경제성장에 대한 '공'과 독재자였다는 '과'를 구분해서 봐야한다는 입장을 지니고 있다. 그와 반대로 전두환은 매우 혐오한다. 본인 생각에 전두환은 박정희 전 대통령이 정성껏 차려놓은 밥상에 수저만 올려놓았다고 생각하는데다 5.18 민주화운동 때의 전두환의 만행, 그 이후의 행적 때문에 좋아할래야 좋아할 수가 없다.
  • 우회없는 직설적인 화법이나 시원시원한 시정 운영때문인지 이재명에게도 개인적 호감을 가지고 있다.
  • 각종 성향테스트에서는 중도에 가까운 진보로 나오지만 사안에 따라서는 좌파와 극우를 왔다갔다 한다.[2] 또한 간혹 더불어민주당보다 좌측에 있는 정당을 싸잡아서 ▒▒▒▒▒으로 취급하는 경향이 있다. 이건 우파성향의 유튜버의 방송을 자주 시청한 영향이기도 하다.
  • "대기업은 무조건 나쁘다"같은 맹목적 반대기업 정서를 이해 못한다. 다만 그와 별개로 재벌개혁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편.
  • 공산주의를 별로 안 좋아하는 것과 별개로 흥미가 많고 관심이 많다. 주로 밀리터리쪽에서 그런 성향이 나타나는데 '공산주의 국가의 제복은 대체로 멋있다.'라는 인식을 가지고 있다.

국외

본인신념상 반미 자체가 용납이 안되기 때문에 국제적으로는 친미와 친러성향에 가깝다고 볼 수 있으며 일본에 대해선 중립적 우호지만 맹목적이고 무조건적인 반일에는 반대하는 입장이다. 중국에 대해서는 혐중의 입문단계에 있는 반중 포지션이지만 홍콩 관련해서는 기이하게도 "홍콩은 중국의 일부"라는 것에는 이견이 없다. BUT! 최소한 홍콩에 대한 일국양제가 지속되는 기간동안만이라도 중국이 간섭하지 않고 홍콩의 자치권을 존중해야 한다고 생각하며 홍콩보안법으로 홍콩인들의 자유를 빼앗고 검열하는 것에는 반대하는 입장이다.

  • 본래 "반미는 정신병이다."라고 생각했었는데, 지금은 이런 마인드는 없어진지 오래. 애초에 저 마인드가 생긴 이유가 NLPDR과 종북주의자로 취급되는 일부 운동권때문이고 현재도 일부 종북단체, 한국대학생진보연합 같은 것들이 내세우는 반미가 이해 안 가는건 여전하다.
  • 미국 민주당과 조 바이든을 지지하는 편이다. 트럼프 행정부의 '중국 패기'는 마음에 들지만 방위비 문제와 북한에 대한 유화적인 태도 때문에 그다지 좋아하지 않는 편이다.
  • 장제스에 대해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지원하는 등의 업적 때문에 일단은 우호적이다. 물론 지원의 목적에는 한반도를 위성국화하려는 목적이 있었지만 말이다.

정치성향 테스트

정치성향 테스트 기준 성향
정치성향 테스트 기준 성향
테스트 기관 결과
8values 좌익대중주의[3]
Left-wing populism
LeftValues 중도 마르크스주의 (100%)
좌익 국민주의 (83.1%)
문화일보 -0.25% (민생당과 가까움)
중앙일보 4.0 (중도)
정치 사분면 19.4% 좌파, 44.4% 공동체주의
(좌파-공동체주의)
동아일보 진보 47 (중도)
IDRlabs 테스트 기준 성향
IDRlabs 테스트 기준 성향
정치성향 19.4% 좌파, 44.4% 공동체주의
(좌파-공동체주의)
좌/우파 완전 중도파
공산주의 비공산주의자(33%)
파시즘 내적 파시스트(57%)

기타

  • 현재 공식적으로 가지고 있는 종교는 없지만 가톨릭에 매우 우호적이다. 이러한 영향으로 본인의 설정에는 세례를 받은 가톨릭 신자들이 자주 등장한다.
  • 고양이파다.
  • 중증 독일군빠 기질을 가지고 있다. 하지만 최근에는 일편단심 독일군빠 기질이 흔들리는 바람에 소련군과 동독군 같은 공산권 군대와 중국 인민해방군에도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 즐겨보는 유튜브 방송은 He*lMou*e다. 유튜브발 가짜뉴스를 아주 찰지게 헬로 보내는 모습을 보고 구독자가 되어버렸다. 지금은 잘 못본다.

픽크루

https://picrew.me/image_maker/17250

연습장

클락워크 드 레지스탕스
군사전향자
[ 펼치기 · 접기 ]
청룡군에서 전향한 군인
김다빈 김유림 김수진 김호준 민지
성도윤 송지수 송하민 장혁수 장현미
정민재 정수아 조민아 조민주 주승명
최민기 최서현 최유진 하수현 황민주
황수현 황초희 홍소민 홍주영 홍현민
취소선은 실종/사망한 인물 / ♀는 여성 전향자, ♂는 남성 전향자
클락워크 드 레지스탕스 3등급 전향훈장
김유림
金瑜林 / Gim Yu-rim
파일:김유림.jpg
출생 2003년 7월 03일(2003-07-03) (26세)
출생지 대한민국 대한민국 전라남도 신안군 압해읍
본관 김해 김씨
거주지 대한민국 대한민국
국적 대한민국 대한민국
신체 162cm / 45kg
쓰리사이즈 B78(A컵) - W56 - H80
혈액형 A형
성별 여성
MBTI 비공개
직업
가족 父 김남헌, 母 사키나다 세레나(先灘 星玲名)
오빠 김강림, 언니 김예림, 남동생 김수림
배우자
학력 비공개
종교 무교
소속
군사 경력
복무조직 프라이하이트 연대 (2026 ~)
청룡제1사단 (2024 ~ 2026)
복무기간 (청룡)
(프라이하이트 연대)
최종계급
지휘
근무
참전 청룡파-클락워크 전쟁
각주
  1. 어릴 때부터 가톨릭과 인연이 많아서 그런 듯.
  2. 극좌까지는 가지 않는다.
  3. 경제적인 축: 사회적/외교적인 축: 애국적/시민적인 축: 국가통제주의적/사회적인 축: 중도적

생애

가족관계

상훈

여담

연습장1

s: [ㅈ]
ch: [ㅎ]
sh: [ㅅ]
단어의 맨끝에 오는 g: [ㅋ]
c: 단어의 맨앞에 오면 [ㅊ], 단어의 중간이나 맨끝에 오면 [ㅉ]
é: [ㅔ]
e: [ㅡ] (예외:netia-네티아라고 발음)

파일:.png
아스트렌시아-에스테반 공화국 연방
아스트렌시아-에스테반 공화국 연방
Asetréncia-Esetéban RipublikFederaon [1]
Union of Astrencia-Esteban
阿斯特倫西亞-埃斯特凡 共和國聯邦
국가 조국을 위해 총을 들어라(한국어)
Taike guniska fur arema netia(에스테반어)
국화 백합(laichég)
국조 참매(falkon)
표어 하나의 민족, 하나의 국가, 하나의 지도자(한국어)
ains Zugéhra, ains Netia, ains Fuhderogala(에스테반어)
수도 아리에지아(Ariésia)
최대도시 톨레올리눔(Toléolinum)

인문 환경


인구 전체 인구 37,785,000명(노예인구 비포함)
민족 구성 아스트렌시아인 49.2%
에스테반인 45.1%, 기타 5.7%
인구 밀도 명/㎢
출산율 2.21명(2020)
공용어 에스테반어
공용 문자 로마자
종교 무종교 87.9%
개신교 4.5%
가톨릭 3.9%
불교 2.3%
기타 1.4%
군대 아스트렌시아-에스테반 공화국 연방 국방군 (아스트렌시아 공화국 국방군, 에스테반 공화국 국가방위군)
세부
군대
육군 아스트렌시아-에스테반 공화국 연방 육군
해군 아스트렌시아-에스테반 공화국 연방 해군
공군 아스트렌시아-에스테반 공화국 연방 공군
기타 아스트렌시아-에스테반 공화국 연방 국가보안방첩부

하위 행정구역


행정
구역
연방수도
(Federaonhauditgauté)
아리에지아(Ariésia)
특별행정도시
(Sonderazaitunggél)
톨레올리눔(Toléolinum)
니스밀레아(Nisehmilléa)
주(Gauté) 15
행정직할구역
(zaitrainjétairélung)
2(격리구역)

정치


정치 체제 공화제, 이원집정부제, 양원제, 연방제, 노예제
입법부 연방의회
국가
원수
대통령 크리아위 하젠 (Keriawi Hasén)
정부
요인
부통령 아돌라이겐 롬 (Adolraigén Rom)
내각총리 이지현 (Yi Sihyun)
연방의회 의장 아이젠 쿠오멜 (Aisén Kuomél)
연방 최고법원장 루데쿠시르프 헨켈 (Rudékushiref Hénkél)
여당 민주당(Démokerasitisé Partiang)

경제


경제 체제 자본주의적 시장경제
명목
GDP
전체 GDP $
1인당 GDP $
GDP
(PPP)
전체 GDP $
1인당 GDP $
수출
입액
수출 $
수입 $
외환보유액 $
신용등급 무디스 Aaa
S&P AAA
Fitch AAA
국가
예산
1년 세입 $
1년 세출 $

코드와 단위


국제 전화 코드 +87
단위 법정연호 서력기원
시간대 KCST(UTC+10:00)
도량형 SI 단위
날짜형식 yyyy-mm-dd, dd-mm-yyyy
운전석
(통행방향)
왼쪽(우측통행)

알스하이테 대제국(Alsehaité Gronarmaharium[1])에서 발생한 9월 혁명(Séptémbrei Revolusion)으로 독립한 글리나스 대륙(Glinas Kontuanat)에 위치한 공화국. 약칭은 공화국연방.

성문헌법상의 수도는 따로 없지만 연방 최고법원에서 아리에지아(Ariésia)를 관습상의 수도라고 판시하였으며, 행정부의 수반인 연방대통령의 집무실과 행정부의 일부 부처, 그리고 연방입법부, 연방사법부 및 외교공관이 집중된 아리에지아(Ariésia)가 사실상 수도 역할을 하고 있다.

  • 노예제 국가로 노예들은 대다수가 기본적인 인권도 보장받지 못하고 있다. 간혹 주인의 성향에 따라서 귀족처럼 사는 경우도 있다. 주인들의 자신들이 소유하고 있는 노예들을 모두 그 국가의 내무부와 연방내무부에 빠짐없이 보고해야 한다.
  • 노예라고 해서 다 똑같은 노예가 아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는 일반인이 노예를 폭행하거나 강간을 하더라도 아무런 처벌이 받지않지만 주인이 있는 노예에게 피해를 입히면 그 평민은 '점유이탈물횡령죄'로 처벌받게 된다.
  • 공화국 연방의 상류층, 정치인들과 사업가들은 기본적으로 적으면 10명, 많으면 50명의 노예를 두고 있는데 그중 절반이 성노예다. 특히 에스테반 공화국의 경우 노예의 피임과 불임수술이 법으로 금지되어 있기 때문에 에스테반 공화국의 길거리에는 임신한 만삭의 젊은 노예를 많이 볼 수 있고 그 때문에 노예의 수가 계속 증가하고 있다. 공화국 연방의 노예들은 7살이 되면 남성은 팔에, 여성은 쇄골 쪽에 노예라는 뜻의 'Sakeariréve'라는 각인을 새겨야하며 어길시 즉각 사형에 처해진다. 노예들은 옷차림에 있어서도 제한을 받는데 각인이 보이도록 남성의 경우 항상 반팔이여야 하며 여성의 경우 어깨를 가리면 안된다. 가끔 노예부모들이 갓 태어난 노예들은 재대로 된 인간으로 살았으면 하는 마음에 수도원에 버리는 경우도 있고, 주인이 자신과 노예에서 태어난 자식을 7살이 되기전에 자신의 호적에 넣어버리는 편법이 있다.
  • 공화국 연방에는 2월 둘째 주와 8월 셋째 주에 'Jatesivalung Fastiaval'[2]이라는 축제가 열리는데 노예들을 사고팔거나, 노예들이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노래를 부르거나 춤을 추는 등의 행사다. 노예가 실력이 뛰어나면 뛰어날수록 그 주인의 명성도 높아지기 때문에 주인의 입장에서는 자신과 자신의 가문의 명성을 끌어올리는 기회로 삼아 강사를 모집하여 노예에게 춤이나 노래를 배울 것을 강요하는 경우도 있다. 이날에 한해서는 노예들에게 가혹행위을 가하면 처벌을 받게 된다. 하지만 처벌되는 경우는 극소수이고 폭행과 약물을 동반한 난교파티까지 열리게 된다.
  • 노예의 시세는 자주 바뀌게 되는데 외모나 체형, 능력이 주요 변수가 되어 가격이 결정된다. 또한 성노예 중에서는 나이가 적나많나에 따라, 성경험 유무에 따라 가격의 높고낮음이 천차만별이다.

연습장5

주요 성감대는 목덜미와 귀로, 목이나 귀를 만지면 황홀함 느낌과 함께 쾌감에 미쳐버린다고 한다.


평소에는 꾹 참고 있지만 지속성 성 환기 증후군을 가지고 있어서 일상생활에 지장이 생길 때가 많다고 한다.


성감대는 귀와 허벅지 안쪽으로, 귀를 만지면 황홀함 느낌과 함께 쾌감에 미쳐버린다고 한다.


성감대는 귀와 가슴 밑부분이라고 한다.


임신 경험은 없지만 모유가 나오는 특이체질이라고 한다. 그래서 흥분이라고 하면 모유가 그것도, 엄청 나오는 바람에 옷이 젖어버린다고 한다.

연습장6

송세은(宋世慇/Song Se-eun)

성화국의 한국계 생존술 전문가이자 방송인.

성화국 국방군의 서부군집단사령부 제1군 제37군단 소속의 특수전사단 제215보병사단 출신이자 얼굴도 예쁠뿐더러 키도 크다.

  1. 공화국 연방에서는 '알즈하이테 그로나르마하리움'로 발음함.
  2. 자트지바룽 파스티아발, 아스트렌시아 제국의 위대한 군인이라고 불리는 자트지바룽 리센이라는 사람에 의해 기획된 축제이기 때문에 그를 기리기 위해 축제 이름에 그의 성씨가 붙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