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쿠안셀 수뇌부
블루퍼
해왕의 백상어
필리아
소금여왕
해왕의 백상어
블루퍼
Blurfur
이명 해왕의 백상어
종족 태양의 일족
성별 남성
나이 804살
소속 태양의 일족
아쿠안셀
직위 아쿠안셀의 경비대장
아쿠안셀의 후계자
가족관계 아버지[1](사망)
어머니(사망)
필리아(아내)
아들 1명
루카세르(숙부)
하루(숙모)
크륄스(사촌형)
사셀린(사촌 형수)
모하텔(사촌동생)
니시미야 쇼코(사촌 제수)
엘론(사촌동생)
조카 4명

개요

데어 엠파이어의 등장인물이자 태초의 태양빛 태양 루카세르의 조카. 아버지가 전쟁 후 독자적인 라인으로 심연의 악마족들과 대립하여 심연과 가까운 바다 쪽에 왕국에 가까운 성을 세웠다. 참고로 심연의 통로를 태양의 일족 측에서는 ' 심연의 입 ' 이라고 부른다. 크륄스에게는 미치지 못하지만 엘론 보다는 확실하게 강하다. 모하텔과의 우열은 분명이나 동급이거나 근소우위 정도일 듯.

작중 행적

아버지 이름 불명이 크륄스 탄생 후 1년 후에 낳은 외동아들. 루카세르의 유일한 조카였다. 크륄스와 친했으며 그와 같은 훈련을 거친 끝에 상당한 강자 라인에 서게 되었다. 다만 성장해가면서 은근히 여자애들을 밝히게 되었다. 하지만 뒷배와 개인 세력이 탄탄하기에 루카세르도 어떻게 이 녀석을 치워버릴까 라고 생각하면서도 실력 자체는 인정한 것인지 결국 쉴드 쳐주곤 했다. 만약 그에게 권력욕이 있었다면 크륄스의 가장 큰 적수였겠지만 크륄스의 강함을 통찰력으로 깨닫고 사실상 물러나 현재는 아쿠안셀의 지배자 자리에서 경비대장을 하고 있다. 만약 그와 결혼하게 되는 여자가 있다면 그 여자가 아쿠안셀의 지배자가 되는 것이다. 그리고 한 여자와 결혼하는 것에 성공했다.

양용전쟁 때는 공세보단 수세에 강점을 보여서 본진 방어에 힘쓰느라 크나큰 활약을 못...하기는 무슨. 과거 고룡들의 스파이짓으로 본진이 털릴 위기에 처했을 때 혼자서 열세인 병력을 이끌고 수비에 성공했다. 그리고 종전 이후 이세계의 또다른 차원에 다녀왔다고 한다. 따라서 유일하게 신족 중 자유로운 차원 이동이 가능한 자.

강함

걱정 마라. 녀석은 강해. 방어전만큼은 크륄스도 접어준다.[2]
루카세르
연합군 최강의 방패가 있어!! 뚫리지 않아!!!
형은 몇백년 동안 악마족들을 홀로 견제해왔잖아?

모하텔
우리가 맘먹고 침공하면 버티지 못하겠지만, 그러기엔 인명피해도 상당하겠지. 그놈이 있으니...
타베라드

모하텔과 동급이거나 근소우위일 정도로 신족 중에서 상당히 강한 편. 높게 치면 페라츠와 근소하게 아래거나 동급일 정도라고 평가받는다. 준 세계관 최강자 중에서도 중상위나 상위권일 정도가 합당할 정도인 레벨이다. 여태까지 이렇다 할 명승부나 승리는 없지만 홀로 아쿠안셀을 심연의 악마족들에게서 지켜왔다는 점에서 주목할 수 있다. 타베라드도 그를 의식하고 쉽사리 침공을 하지 않을 정도. 다만 타베라드의 정확한 평가는 이길 수는 있는데 우리도 잘못하면 같이 죽어서 못 친다 정도다. 그리고 일단 모하텔과 동급이니 전성기 고룡들보다는 강할 것은 확실하다.

강점은 방어로 개인의 방어나 단체의 방어에 고루 특화되어 있다. 특히 압도적 수적 열세 사이에서 끝끝내 본진을 지켜냈을 정도로 뛰어난 방어 지휘관이며 루카세르도 그 방어 실력만큼은 인정했으며 크륄스도 접어준다라는 반응을 보일 정도로 매우 실력 자체가 높은 편이다. 그리고 아쿠안셀에서의 직책도 경비대장으로 방어의 최전선에 나서는 직책이다. 다만 차이가 압도적으로 나는 정도는 버티지 못하다. 물론 공격력이 약한 것은 아니다. 주로 완력을 내세우는 투박한 전투기술들을 보여준다. 신체능력 자체도 뛰어나다.

대인관게

삼촌과 조카 사이로 블루퍼의 색골 기질에는 못마땅해 하지만 전력으로서는 고평가 하고 있다. 본인도 삼촌의 말을 잘 듣는 편.

어릴때 친했다고 하며 지금도 대련을 하는 사이다. 다만 본인은 피하고 싶은 듯.

아내로 색골 기징 때문에 돋보이지는 않으나 매우 사랑한다.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허구헌날 정신을 못 차리고 있으며 가끔씩...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1. 아쿠안셀의 前 지배자
  2. 실제로는 털리겠지만 방어전에 뛰어나다는 반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