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카세르 왕조의 신
루카세르
태초의 황금빛 태양
하루
만월의 달빛여왕
크륄스
핏빛 종말의 칼날
모하텔
고독을 삼키는 늑대
엘론
지혜의 갈구자 안개
사셀린
아름다운 벚꽃잎
지혜의 갈구자 안개
엘론
Elon
이명 지혜의 갈구자 안개, 세바스티아노 경
성별 남성
종족 태양의 일족
나이 801살
소속 태양의 일족
루카세르 왕조
마법 연구회
직위 루카세르 왕조의 셋째 왕자
마법 연구회 총장
참모장
가족관계 루카세르(아버지)
하루(어머니)
크륄스(큰형)
모하텔(작은형)
사셀린(큰형수)
니시미야 쇼코(작은형수)
조카 4명
블루퍼(사촌형)
필리아(사촌 형수)
사촌 조카 1명
특이사항:[1]약혼자 스카디[2]

개요

데어 엠파이어의 등장 신. 태초의 황금빛 태양 루카세르의 막내아들. 지식을 추구하고 노력파다. 특히 학구열이 엄청나서 학회의 우두머리 자리에 있으며 군 참모장 역할도 겸하고 있다. 독신 타입이지만 본의 아니게 결혼하게 생겼다.

작중 행적

형들과 마찬가지로 양용전쟁을 대비하여 태양빛을 최대한 주입하여 만들어진 존재이긴 하나 모종의 이유로 상대적으로 태양빛을 덜 받아 형들보다는 약한 실력이다. 어쨌든 출생 후 갖가지 학습을 받았고 우수한 두뇌로 어려운 공식들도 잘 푸는 등 천재적인 면을 보였으며 이런 면에서는 형들보다 루카세르를 더 닮았다고 평가된다. 또한 그 두뇌로도 이해하지 못한 것은 서재에 책들을 뒤져서 알아내는 등 노력하는 천재 유형이었다. 그 후 나이가 차자 전쟁에 참전하였다.

타고난 두뇌에서 나오는 전술들로 연승을 달리며 동시에 다른 부대도 지원하는 등 활약을 펼쳤지만 다르닌에게 패배하여 퇴각하는 수모를 겪었다. 그후 아무르드 둥지 전투에서 크륄스가 보낸 모스 부호를 파악하여 지원군을 몰고 가서 단신의 무력과 전술로 이긴 크륄스와는 다른 쪽으로 승리에 공헌했다. 또한 무장으로는 딸리지만 참모장 정도 위치에선 쓸만하다고 재평가되어 루카세르의 참모장 자리에 올랐다. 그 후 마지막 전투에서 특출난 지력으로 아군의 승리에 공헌하였고 중간에 베셀메트에 의해 그로기에 몰려 죽을 뻔했으나 모하텔의 구원으로 베셀메트와 2:1 전투를 벌였다.

전쟁 후에는 복구와 행정업무를 대리로 하는 등 여러가지 활약을 했으나 형들이 각각 동남부와 북서부의 총독 자리를 차지하는 바람에 할 게 없어졌다. 그나마 참모장 자리는 유지되었지만 자신의 전투력이 부족하다고 생각하여 이를 메꾸어줄 마법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고 책들을 찾아보며 마법을 글로 배웠다. 그리고 그 관심이 커져서 전국의 마법사들을 소환해 마법 연구회의 총장이 되었으며 가끔씩 토론을 하는 등 학구파의 인생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던 중 두 형의 결혼 이후 루카세르는 막내에게도 좋은 신붓감을 찾아주기 위해 모집했다가 샨터메루라는 가명으로 호위무사였던 귀족 영애 스카디를 보았고 그녀의 친정이 세력가였기 때문에 정략결혼 방식으로 약혼시켰다. 물론 엘론은 당황했지만...

강함

거... 나한테도 죽겄구만.
베셀메트
마법 실력이 대단해. 젊은 나이에... 경지에 다다랐어.
크륄스

작중 중상위권 강자로 딸린다고는 하지만 일단은 신이다 보니 무시할 정도의 약자는 아니다. 돌덩이를 집어던지거나 코뿔소의 목을 비틀어 죽여버리는 것을 보면 완력은 제법이고 스텝을 잘 밟는 것을 보니 기술도 나쁜 편은 아니다. 그저 위의 형 두 명이 더 강할 뿐. 사실 엘론의 진가는 두뇌와 마법이다. 그는 누구보다 전투 기술의 원리와 전술의 이해도가 높은 인물이며 젊은 나이에 참모장으로 발탁될 정도의 뛰어난 지력을 지닌 인물로, 전장의 수를 읽는 분야엔 누구보다 탁월하며 기본적인 행정업무도 잘 처리하는 그야말로 높으신 분 타입.

마법 실력은 그 크륄스보다 높으며 크륄스 역시 엘론의 마법 실력은 자신보다 뛰어나다고 증언할 정도. 특히 고대의 마법도 누구보다 잘 사용하면서 마력 역시 충분하게 많은 편이라서 그 마법을 지치지도 않고 사용할 수 있다. 전투 기술과 마법의 혼합이 이루어지니 그야말로 힘법사가 따로 없다. 다만 전투실력은 형들보다 딸리는 건 사실이기 때문에 주로 전술을 짜거나 지원을 하는 등으로 자신이 할 수 있는 분야에서 노력한다.

대인관계

자신의 호위무사였지만 아버지 덕분에 정략결혼하게 생긴 여자이자 미래의 아내.

  • 연구회 동지들

가장 친한 친구들이자 모두 풍부한 도량을 갖춘 학구파라 마찰이 없으며 그들도 자신이 총장인 것을 당연하게 생각한다. 끈끈한 동지애가 돋보이는 관계.

그가 의외로 학구파라서 가끔씩 서재에서 독서 토론을 진행하곤 한다.

각주

  1. 정략결혼
  2. 여담으로 크륄스는 우리 집안 사람들은 나 빼고 죄다 연애 안한다며 연애감성이 없다고 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