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Junni, 2021.12.03~2022.12.03 (1Y) | CC-BY-SA 3.0
세대별 마법사 단체
[ 펼치기 · 접기 ]
1세대 마법
2세대 마법 매지션
매지션 붕괴 이후 마법사단
3세대 마법 마법사 연합
로더리 사태 이후 마법사 연합 · 위크니스 · 프로비션
위크니스
관련 문서
[ 펼치기 · 접기 ]
위크니스
Weakness
설립 1755現년 2월 15일
대표 레일리 로젤리아(제31대)
실질적 대표 2R-T
활동 범위 전 세계
본부 불명[1]

개요

위크니스(Weakness)는 알렌 로더리 사태로 인하여 설립된 악의 마법사 단체로, 마법사 연합 다음으로 규모가 큰 단체다.

위크니스의 본부는 로봇시티에 위치해있었으나 마법사 연합의 로봇시티 침공으로 로봇시티 전체를 마법사 연합에게 빼앗기며 단체 전체가 종적을 감췄고 이후의 종적은 불명이다.

2R-T가 대표로 선 이후부터는 블랙 익스플로전을 시행하기 위한 단체로 변질되어 위크니스의 기존 정체성이 붕괴되었고 마법사 연합-위크니스 전쟁에서 패전한 이후에도 이 블랙 익스플로전은 다시 시작되고 있다.

역사

설립

알렌 로더리 사태의 여파로 악의 마법이 일파만파 퍼지면서, 악의 마법사들이 모여 위크니스라는 단체를 설립했다. 이것으로 마법사 연합의 영향력이 줄어들면서 마법사 연합-위크니스 관계는 심히 악화되기 시작했고, 연합은 위크니스에게 큰 탄압과 압박을 가했다.

마법사 연합과의 관계 호전

그러나 두 단체 간의 접점이 줄어들면서 마법사 연합의 탄압과 압박도 줄어들었고 자연스럽게 관계도 호전되었다.

2R-T 부임 이후

하지만 위크니스의 대표로 2R-T가 부임하면서 상황은 많이 달라지게 된다. 2R-T는 블랙 익스플로전 프로젝트를 시작하면서 위크니스는 블랙 익스플로전의 보조 도구가 되었고 블랙 익스플로전만을 위한 단체가 된다.

이전에는 공개적으로 마법사 연합과 관계를 맺어오던 위크니스가 블랙 익스플로전을 시작하면서 완전히 미궁에 빠진 비밀리의 단체가 되었다.

마법사 연합-위크니스 전쟁, 패전과 몰락

그러나 4013現년 4월 17일 남동브레이크해를 정찰하던 마법사 연합 마법군위크니스군블랙 익스플로전 남동브레이크해 이동의 시점이 겹치면서 위크니스마법사 연합에게 블랙 익스플로전2R-T의 정체를 발각당하면서 관계는 전반기보다 더욱 더 크게 악화되었으며, 마법 전쟁의 가능성이 크게 증가했다.

결국 바로 같은 날 마법사 연합의 로봇시티 침공이 발생하면서 블랙 익스플로전2R-T의 발각은 완전히 확실시되었고, 위크니스는 본거지 로봇시티를 지키기 위해 긴급히 남동브레이크해에서 철수하면서 남동브레이크해 전쟁에서는 마법사 연합이 승리했다.

연합의 병력은 가히 압도적이었기에 위크니스군은 빠르게 밀려나갔고 개전 4일차에 위크니스의 반을 차지하는 상황까지 이르렀다. 그 후 3군까지 완전히 투입시키는 대 전면 선전포고를 했으나 2R-T를 포함한 남은 마지막 위크니스 병력들을 데리고 전원 후퇴, 도주했다.

사실상 침공 이후 위크니스는 이제 갈 곳이 없고, 정녕 본거지를 다시 찾았다 하더라도 이전의 영향력의 배 이상을 잃은 상태기에 기존의 명성을 다시 되찾기에는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며 블랙 익스플로전을 다시 시작하는 것도 상당히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확실한 것 하나는, 위크니스는 이제 완전히 몰락했다는 것이다.

위크니스의 존재 목적

왜 이런 일을 벌이는가?

마법군

  1. 본거지였던 로봇시티가 파괴된 후에는 어디로 갔는지, 어디가 총본부인지 알려지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