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nni, 2021.12.03~2022.12.03 (1Y) | CC-BY-SA 3.0
블랙 익스플로전 관련 둘러보기 틀
[ 펼치기 · 접기 ]
마법사 연합-위크니스 전쟁
[ 펼치기 · 접기 ]
마쟁기
Magic Frozen War | 魔爭機
[ 펼치기 · 접기 ]
도시전설·역설
[ 펼치기 · 접기 ]
흑막
[ 펼치기 · 접기 ]
세계의 끝
[ 펼치기 · 접기 ]
위크니스
관련 문서
[ 펼치기 · 접기 ]

개요

세계 전체를 파괴시키려는 마법사 단체 위크니스의 총재 2R-T의 세계 멸망 프로젝트. 동시에 4000現년대 위크니스 설립 직후 시기 이후 마법사 연합위크니스 관계가 다시 고조되는 시기 자체나 이것으로 인한 총기 사태를 이르기도 한다.

배경

이걸 이해하려면 마법계 전체를 뒤흔든 알렌 로더리 사태부터 시작해야 한다. 알렌 로더리 사태로 악의 마법과 어둠의 마법, 금지 마법이 마법사 연합 만천하에 공개되었고, 그것을 바탕으로 마법사 연합 미통일 마법사 단체인 위크니스(악의 마법 계통)과 프로비션(금지 마법)이 창설되었다. 프로비션은 그렇다 치고 위크니스는 직접적으로 마법사 연합과 적대하고 있으며, 위크니스의 존재로 마법사 연합은 이전의 위상을 잃어버렸다.[1]

위크니스는 본래 악의 마법 단체였지만 2R-T가 등장한 후 세계 멸망을 위하는 단체가 되었고 기존 의미는 거의 퇴색되었다. 그리고 위크니스가 원하는 세계 멸망이 바로 이 문서에서 서술하는 블랙 익스플로전이다.

상세

일단 궁극의 마법부터 알아야 한다. 궁극의 마법은 어떠한 본질 없이 신체마력을 섭리상 최대치로 발동하여 사용하는 무마법의 일종이다. 쿼드러플러처럼 대부분의 마법사들은 익히 사라졌다 알고 있다. 하지만 궁극의 마법은 사라지지 않았고 2R-T가 그 대를 이어나가고 있다.[2]

궁극의 마법은 기본적으로도 강력하지만, 특히 시전자의 마력에 영향을 많이 받는 마법이기도 하다. 하지만 애초에 이 "기본"이라는 것이 임바크도 넘지 못한 경지다.[3]2R-T도 궁극의 마법을 시전은 가능하지만, 세계를 멸망시킬 수 있을 정도의 궁극의 마법을 사용하려 현재까지 도피 생활을 하고 있는 것이다. 그 경지까지 가기 위해 2R-T가 도피 생활을 하고 있고, 보호하기 위해 위크니스가 있는 것이다.

가능성

물론 현실이라면 불가능한 이야기지만, 주목해봐야 할 건 이 작전의 중심에 선 2R-T불멸자이자, 현재까지 최소 2300년을 살았다는 것이다. 즉, 위크니스 실질적 총재인 2R-T가 살아만 있다면 이 작전은 계속 시행될 것이고, 머지않아 진짜 시행된다면 끔찍한 일이 벌어질 것이다.

물론 궁극의 마법을 최대치로 사용한다는 게 악의 마법 최강자 2R-T도 쉬운 일은 아니다. 마법사 연합도 점차 얼티메이트 큐브를 수색하는 작전을 시행할 예정이고, 시간만 있다면 브레이크제도로 도피하는 것이 아닌 이상 2R-T마법사 연합에 잡히는 것은 시간문제다. 워낙에 마법사 연합의 규모가 크기 때문이다.

당연스럽게 위크니스도 본부가 2개라 가만히 있지는 않는다. 후술할 원조군은 지금도 2R-T를 따라 이동하고 있다.

위크니스 블랙 익스플로전 원조군부

위크니스 내부에서도 블랙 익스플로전에 대해 마법육성학교 교육과정 은 물론이고 대부분의 행정부들에게도 이 실체를 묵인할 정도로 위크니스는 이것을 꽁꽁 숨기고 있다.

그래서 몇몇 상급 위크니스 마법사들이나 가끔 마법육성학교 졸업생들을 모아 이 프로젝트를 중심으로 활동하는 원조군부를 주축했다. 지금 실시간으로도 전 세계에서 2R-T의 위치 주변으로 대표 레일리 로젤리아를 주축으로 이동 중이다.

위크니스의 목표 자체가 이 블랙 익스플로전이다보니, 원조군부는 단체 내에서 매우 큰 혜택을 받는다. 가장 최전방에서 목숨을 걸고 원조하는 제1원조군의 경우 월 원조금만 1800시네로에 달할 정도.

이런 특혜에도 불구하고 원조군들도 블랙 익스플로전에 대한 정보들을 누설하면 얄짤없이 그 자리에서 총살이다.

제0: 2R-T

제1원조군

가장 최전방에서 2R-T를 보호하고 근처 적들을 감시해 처리하는 최전방 원조군. 대표(현임 레일리 로젤리아)가 직접 투입하며, 원조군 중 유일하게 즉시 적을 처리할 수 있는 총을 들고 다닌다.

대표가 직접 투입하는 것처럼 최상위급 티어의 마법사들만 참여한다.

제2원조군

2R-T와 가깝지도 않고 멀지도 않은 곳에서 떠돌이 생활을 하며, 2R-T에게 위급 상황이 발생했을 때 제1원조군에게 원조를 하는 역할의 원조군이다.

기타

이 밖에도 제3원조군, 제11원조군, 부속도서원조군 등 다양한 원조군부대들이 있지만 대부분은 제1, 제2원조군에 비해 잘 알려지지 않았고 그 규모도 매우 적다.

원래는 제1, 제2 말고도 제5, 제6, 제7, 제8, 제9원조군 등이 있었지만 폐지당하고 거의 흡수당했다.

원조군숙박소

대부분의 원조군들은 서대륙에 하나, 동대륙에 2개 있는 대규모 숙박소에서 머문다.

마법사 연합의 진압

마법사 연합 마법군은 이미 얼티메이트 큐브 수색 작전을 시행 중이다. 아직까지 2R-T의 존재를 알지 못한다는 것이 큰 문제지만, 리스크가 큰 브레이크제도 같은 장소가 아니라면 2R-T가 잡히고 얼티메이트 큐브가 회수당하는 것은 시간문제다.[4]

결과 시나리오

이것이 실현될 경우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에 대해 예상했다. 이 시나리오가 아니더라도 성공하기만 한다면 인류와 PRIMAL 2.5는 큰 타격을 맞게 될 것이다.

  • PRIMAL 2.5의 핵 파괴
  • 대기 붕괴로 FRIMAL 격변
  • 3대 최강국 등 강대국이 피해를 입어 멸망해 전쟁 발발
  • 과도한 마력으로 행성이 통째로 파괴

실패?

마법이 불발된 경우

당연스럽게도 이 프로젝트를 시행하려는 데 필요한 최소 신체마력을 알 리가 없고 측정할 수도 없기 때문에 불발해 위크니스가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

마법을 시전하기 전에 잡힌 경우

원인

여담

  • 사실, 궁극의 마법보다 훨씬 더 강력한 무마법의 일종인 초월기라는 기술들이 있다. 그러나 마공학 이론들로만 존재하는 기술이며, 그렇게 어려운 궁극의 마법보다 몇천 배는 시전하기 어려울, 애초에 우주가 버티기 힘든 수준이다.

마법사 연합-위크니스 전쟁

이 작전은 성공적으로 돌아가는 듯 했으나, 4013現년 4월경 부속도서원조군이 메가 시티로 이동하는 것을 마법사 연합이 목격하고 메가 시티 부근을 침공해 2R-T블랙 익스플로전의 실체가 밝혀지며 남동브레이크해 전쟁이 발발되었다. 그리고 여기서 그치지 않고 마법사 연합 마법군은 본거지인 로봇시티를 침공하는 마법사 연합의 로봇시티 침공을 일으키며 마법사 연합-위크니스 전쟁이 완전히 발발되고 결국 전쟁 발발 10일 만에 위크니스는 항복하며 로봇시티는 멸망했고 그 자리에 에스토니아가 건국되었다. 현재 전군이 철수한 위크니스의 행방은 아무도 모른다. 하지만 확실한 것은 마쟁기가 시작된 상황에서 블랙 익스플로전이라는 프로젝트를 다시 시작하기에는 위크니스는 너무나도 많은 걸 잃었다는 것이다.

관련 문서

둘러보기

즈바이란트 문서 10선
순위 문서
1 타츠 문명
2 타츠-에스트랄 전쟁
3 마법사 연합의 로봇시티 침공
4 눈 치우는 마을
5 마법
6 블랙 익스플로전
7 리무브 사태
8 제임스 벨린저 검찰총장 임명 논란
9 트렌지션
10 타츠 문명 민주체제 3차 시위
2022.11.1 4차 선정 기준

각주

  1. 물론 현재는 관계가 호전되어 거의 되찾은 상태.
  2. 물론, 쿼드러플러는 임바크에 의해 사라졌다.
  3. 즉, 임바크도 궁극의 마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경지까지는 못 올라갔을 정도로 마법의 급이 아예 다르다는 것이다.
  4. 워낙에 마법사 연합의 본부가 전 세계에 위치해있고, 위크니스 마법군보다 마법사 연합 마법군이 규모가 배 이상이라는 이유다. 즉, 2R-T가 궁극의 마법 최대치를 사용할만한 마력을 얻는 것보다 마법사 연합에 의해 잡히는 것이 더 빠를 것이라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