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펼치기 · 접기 ] |
개발 디스코드 • 미니 갤러리 • ![]() |
2차 세계대전의 종전
1차 세계대전이 헬리콥터와 미사일의 버튼 전쟁이였다면, 2차 세계대전의 전장은 전투 로봇과 인공지능의 자동화 전쟁이었다.
1차 세계대전 당시 헬리본 강습 여단 출신의 참전자였던 아델라인 히틀러는 차기의 전장이 구식의 점과 선으로 이루어진 평면적인 전장이 아닌 우주군과 지상군, 인공위성을 중심으로 한 입체적인 전장이 될 것이라고 예측했다. 그녀의 예측은 1941년 월면의 파시스트 국가 '달의 백성'의 키신 사구메가 주도한 불법적인 기습 공격으로 벌어진 월면전쟁이 개전되면서 현실로 다가오게 되었다.
독일 국방군은 다른 국가들이 통상적으로 비효율적으로 생각하며 제식병기로 잘 쓰이지 않던 다족 보행병기의 전술적인 이점을 높게 평가했으며, 이는 2차 세계대전 전장에서 그대로 채용되었다. 또한 더욱 정교하게 발달된 보병용 전술 네트워크와 강화 외골격의 등장은 과거 전장에서 주력으로 쓰이던 MBT의 쇠퇴를 불러왔고, 2차 세계대전의 전장에서 스티브 로저스, B.J 블라즈코윅즈, 타냐 데그레챠프와 같은 고도로 훈련된 최상급의 인재들을 제외한 정규 편제된 마도사의 퇴역을 불러왔다.
스위스 사태
2차 세계대전 종전 이후, 극한의 좌우대립과 폭동, 약탈 등으로 극도의 혼란 속에서 '파트롱' 앙토냉 아르토의 영도 하에 수립된 '아방가르드 프랑스'는 1951년 스위스를 기습 침공했습니다. 앙토냉 아르토의 침공으로 스위스 중앙 정부가 완전히 붕괴하였고, 중앙 정부의 붕괴로 독일 연방에 가입을 자처한 북부의 칸톤들과 이탈리아 연방에 합류한 스위스 남부의 일부 칸톤들은 가까스로 프랑스령 스위스에서 벌어지는 거대한 살육전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철저하게 미국 중심으로 돌아가는 연합군 사령부는 이번 사태에 아무런 힘을 쓸 수 없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1952년 벌어지는 N.A.F(북미연방) 총선과 미합중국 대통령 선거에 모든 관심이 쏠려있었고, 설상가상으로 군비 절감을 목적으로 1953년 이전까지 모든 미군의 유럽 철수를 선언하면서 이미 미군은 유럽 전역에서 한창 철수 중이였기 때문입니다.
스위스의 독립운동가이자 프랑스 치하 스위스에서 프랑스군과 싸우고 있는 스위스 자유군(SFA)의 수장 아르님 졸라는 이번 사태의 배경에 미국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의 주장에 따르면 '미국은 유럽의 국경을 악의적으로 짜맞추었다' 면서 유럽의 내분이 계속되어야 미국이 안전하다는 논리를 보여주는 일련의 사태들은 미국인들이 유럽을 위해 2차 세계대전에서 싸운 것이 아닌, 자신들의 고립주의에 확고한 정당성을 부여하기 위한 역겨운 자국중심주의의 일환이라고 주장합니다. 비록 그의 주장은 상당히 극단적이라고 여겨지지만, 수 많은 유럽인들은 그의 주장에 어느정도 공감하고 있습니다.
일루미나티 문제
2차 세계대전의 종전으로 겉으로 보이는 분쟁은 종식되었지만, 그 내면을 들여다보면 여전히 그 문제는 남아 있습니다. 오늘날 일루미나티 지하 조직의 문제는 유럽만의 문제가 아닙니다. 일루미나티는 이미 전 세계에 영향력을 끼치고 있고, 배후의 유대 자본가 세력들과 록펠러 가문을 흡수한 일루미나티 세력의 각 국 정부와의 비밀 결탁은 이미 공공연한 비밀이 되었습니다.
일루미나티의 계획은 분명합니다. SCP 재단의 설립으로 그들의 활동은 어느정도 제약받고 있지만, 이미 그들은 세계 곳곳에 은밀하게 침투했습니다. 아직 대중들에게 밝혀지지 않았지만, 세계 각국 정부는 일루미나티의 배후중상과 일련의 사보타주 활동의 배후에 대해 이미 상당 부분을 파악하고 있습니다.
미국 CIA는 많은 정보기관들과 국가 기밀 조직들, 그리고 NSA의 고급 정보에 근거하여 일루미나티의 핵심 세력이자 배후 세력을 '렙틸리언'이라고 하는 파충류형 외계인을 지목하고 있습니다. 렙틸리언은 거주 항성계가 아직 파악되지 않은 외부의 세력이고, 지구 정복을 목표로 하는 비밀 조직인 일루미나티의 창설에 관여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