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수아 이클루아의 사상 및 견해: 두 판 사이의 차이

(새 문서: {{어나더어스2}} {{프랑수아 이클루아}} 제3·4대 이클리우스 민주연방 총리 프랑수아 이클루아의 '''사상 및 견해'''를 다룬 문서이다....)
 
편집 요약 없음
4번째 줄: 4번째 줄:


== 정치 성향 ==
== 정치 성향 ==
프랑수아 이클루아는 미국식 사회자유주의인 현대자유주의와 진보주의 성향을 가지고 있었는데, 과거 신성교 총회장에 취임하였을 때는 종교 개혁과 진보화를 추진했고, 나중에 가선 진보주의 성향을 띄기 시작했지만 뚜렷하지 않았다. 그래서 본격적인 색채가 드러나기 시작한 것은 213년 [[이클리우스 민주당|민주당]] 당수 취임 이후부터였다.


== 국내 정책 ==
민주당의 당수로 취임한 이후 이클루아는 민주당이 부패해선 안된다는 발언을 통해 당 내 개편을 추진했고 민주당을 사회자유주의와 진보주의 노선으로 좌경화시키며 어느 정도 당 내 이미지를 회복시킬 수 있었고 216년 총선에서는 라나프 내각에서는 시도도 하지 못했던 소수자 권리 신장, 모든 종족의 평등, 문화 개방의 강화 같은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면서 이클루아보다 더 진보적이던 [[이클리우스 진보당|진보당]]을 위협할 정도로 진보주의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총리 취임 이후부터는 현대자유주의와 진보주의 외에도 사회민주주의, 개혁주의를 어느 정도 받아들이며 스펙트럼이 넓어지긴 했으나 여전히 현대자유주의와 진보주의 색채가 강하게 남아있다.

2021년 6월 25일 (금) 20:22 판

[ 세계관 목록 ]
[ 세계관 설명 ]
[ 같이 보기 ]
본 창작물은 어나더어스의 공식 설정입니다. 세계관 연재자 외에는 무단 편집을 지양해주시기 바랍니다.

관련 문서
[ 펼치기 · 접기 ]

제3·4대 이클리우스 민주연방 총리 프랑수아 이클루아사상 및 견해를 다룬 문서이다.

정치 성향

프랑수아 이클루아는 미국식 사회자유주의인 현대자유주의와 진보주의 성향을 가지고 있었는데, 과거 신성교 총회장에 취임하였을 때는 종교 개혁과 진보화를 추진했고, 나중에 가선 진보주의 성향을 띄기 시작했지만 뚜렷하지 않았다. 그래서 본격적인 색채가 드러나기 시작한 것은 213년 민주당 당수 취임 이후부터였다.

민주당의 당수로 취임한 이후 이클루아는 민주당이 부패해선 안된다는 발언을 통해 당 내 개편을 추진했고 민주당을 사회자유주의와 진보주의 노선으로 좌경화시키며 어느 정도 당 내 이미지를 회복시킬 수 있었고 216년 총선에서는 라나프 내각에서는 시도도 하지 못했던 소수자 권리 신장, 모든 종족의 평등, 문화 개방의 강화 같은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면서 이클루아보다 더 진보적이던 진보당을 위협할 정도로 진보주의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총리 취임 이후부터는 현대자유주의와 진보주의 외에도 사회민주주의, 개혁주의를 어느 정도 받아들이며 스펙트럼이 넓어지긴 했으나 여전히 현대자유주의와 진보주의 색채가 강하게 남아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