붉은 눈의 소유자
[ 펼치기 · 접기 ]
조프리 힐튼
Geoffrey Hilton
이름 조프리 힐튼(Geoffrey Hilton)[1]
나이 27세
성별 남성
국적 영국 영국
신체 196cm, 110kg, 체지방률 3%[2]
소속 힐튼 가 → 없음
직업 살인청부업자[3]
가족 엘리노어 힐튼(쌍둥이 동생)
비고 선천적 사이코패스, 완전한 붉은 눈 보유자

개요

프로젝트 느와르의 등장인물. 소속이나 동업자 없이 홀로 활동하는 살인청부업자이다. 청부살인을 주로 하지만 살인청부업자라곤 해도 청부살인 외에 때에 따라 경호, 생포 등 다양한 의뢰를 수행한다. 건당 액수가 억 단위는 가볍게 넘어갈 정도로 업계에서도 최고의 수요를 자랑한다.

상세

상세 프로필
이름 조프리 힐튼(Geoffrey Hilton) 성별 남성
나이 27세 생년월일 알 수 없음
종족 인간 직업 살인청부업자
소속 없음 국적 영국 영국
출생지 영국 거주지 유동적
키/체중 196cm, 110kg 왼/오른손잡이 양손잡이
눈의 특징 날카로움 손의 특징 두껍고 큼, 거칢
눈썹 모양 눈과 가까움 머리 모양 짧고 단정함
시력 측정 불가 쓰리사이즈 -
없음 보조개 없음
문신 없음 기타 특징 인간을 초월한 신체 능력
흉터 없음
가족 관계 엘리노어 힐튼(쌍둥이 남동생) 외 없음 탄생화/탄생석/탄생목/별자리/혈액형 알 수 없음
주변인 관계 추정 불가 취미 살인
성격 선천적 사이코패스, 냉담함, 빈틈 없음 과거 서사 재벌가 출신, 7살 때 부모가 살해당한 후 청부살인의 길을 걸음
좋아하는 것 쾌락, 사람을 절망에 빠뜨리기 싫어하는 것 하등한 것
반려동물 고양이(러시안 블루) 한 마리 앤캐 없음
습관/버릇 없음 좌우명 없음
특수 능력 붉은 눈 컬러 팔레트 #000000 #ff0000

전세계를 통틀어 역사상 최악이자 최강의 빌런.

일단 신체부터가 인간의 범주를 아득히 벗어났다. 주먹으로 툭 치는 것만으로 사람의 두개골을 산산조각 낸다거나, 날도 무디고 녹이 슨 낡은 칼로 살을 한번에 깔끔하게 잘라 낸다거나, 오직 반응 속도만으로 총알을 피한다거나, 근육을 조여서 몸을 파고든 칼날을 부러뜨린다거나. 자세한 신체 스펙은 아래 문단을 참고할 것.

이런 신체를 가진 자가 두뇌까지 비상하니 말 다 했다. 그가 세운 계획은 지금까지 단 한 번도 실패한 적이 없었으며, 그럼에도 계획을 세울 때 늘 실패를 가정한 수 가지 다른 계획들을 함께 세운다. 사기적인 스펙을 가지고도 일말의 방심조차 하지 않는다는 것.

신체는 200cm에 육박하는 큰 키와 그 키를 더욱 커보이게 하는 우람한 떡대로 설명할 수 있다. 체지방률이 3%일 정도로 체중인 110kg의 대부분이 근육으로 이루어져 있다.

외모는 상당히 잘생긴 편이다. 눈매가 날카롭고 인상은 차갑고 무거운 냉미남 스타일. 때문에 무표정을 가만히 바라보고 있으면 오싹한 느낌도 조금 든다. 누구에게나 외모로 쉽게 호감을 살 수 있을 정도.

능력

신체 스펙

파워 리프팅[4]
스쿼트 449kg, 벤치프레스 460kg, 데드리프트 440kg
악력 장력[5] 200kg의 악력기가 망가짐
시력 7.0 (측정 한계)
체지방률 3%
지구력 마라톤 풀코스 42.195km를 1시간 34분으로 주파[6]
쉬지 않고 헤엄쳐서 영국에서 아일랜드까지 건너감[7]
일당백 1대 1000 전투에서 여유롭게 승리
쓰러뜨려 본 동물 회색곰 (맨몸으로)

세계관 최강자. 단순히 신체 스펙이 좋을 뿐 아니라 싸움과 전투 전반에 대한 감각 및 재능이 상당하다. 전투력이 너무나 압도적이라서 오히려 제대로 된 싸움 자체가 성립되지 않지만, 그만큼 공격 하나하나가 위력적으로 묘사된다. 가벼운 잽 한 방으로 사람을 치명상에 이르게 해놓고 그마저도 힘을 조절한 것이라나. 모든 공격에 묵직하고 빠른 풍압이 일어나 몸이 약한 일반인은 이 풍압만으로 압도되기도 한다.

체력도 상당하다. 마라톤 풀코스인 42.195km를 극한의 환경에서도 1시간 34분으로 주파했는데, 이게 얼마나 대단한 거냐면 마라톤 공식 세계 기록(2시간 1분)을 가지고 있는 엘리우드 킵초게 선수가 마라톤에 최적화된 환경이 갖추어진 상태에서 극한으로 뽑아낸 기록이 1시간 59분이다. 심지어 이마저도 완급을 조절하여서, 처음부터 끝까지 전력 질주로 달려도 지치지 않고 완주할 수 있다고. 코끼리도 단번에 기절시키는 마취제를 맞고도 기절하지 않고 버텼다. 심지어 그 상태로도, 전력의 절반 정도밖에 안 되지만 압도적인 전투력은 여전했다.

반응 속도도 발군인데, 초인적인 반응 속도에 신체가 더해져 회피 실력도 상당하다. 날아오는 석궁 화살 정도는 맨손으로 가볍게 낚아챌 수 있고, 투척용 단검은 다시 붙잡아서 역으로 투척한다. 심지어는 총알마저 피하는 정도. 물론 날아오는 총알을 보고 피하는 것은 아니고, 방아쇠를 당기는 손가락의 움직임을 보고 반응하는 것이다. 그러나 육감도 굉장해서 보이지 않는 곳에서 예기치 않게 발사한 총알도 주의를 기울이면 어느 정도 반응할 수 있다.

속도도 굉장히 빠르다. 측정해 본 적은 없지만 100m 육상 전력 질주는 8초대가 나오리라는 추측이 있고, 순간 속도는 시속 350km가 나온다. 누군가를 추적할 땐 잡힐 때까지도 대상이 추적당하는지조차 모르는 수준이다.

둘러보기

※ 세계관 외부의 둘러보기입니다.

세계관 최강자
[ 펼치기 · 접기 ]
남자 캐릭터 신장 순위
[ 펼치기 · 접기 ]
순위 이름 신장 비고
1위 주피터 207cm
2위 조프리 힐튼 196cm
3위 염태석, 아론 192cm 공동
4위 아델 레스렉타, 시몬, 와타나베 켄 190cm 공동
5위 권석하, 샤오랑 188cm 공동
※ 둘러보기: 여자 캐릭터 신장 순위

각주

  1. 사실 Geoffrey는 조프리가 아니라 제프리로 읽어야 한다. 조프리는 Joffrey.
  2. 실제로는 약물의 도움을 받지 않는 한, 일반인과 선수를 막론하고 5% 이하의 체지방률을 상시 유지하는 건 매우 어려운 일이다. 10% 초반 대에도 흔히 생각하는 몸짱 몸매는 만들 수 있는 걸 생각하면 3%는 내로라하는 보디빌더들도 비시즌기에는 포기하는 매우 낮은 수치다. (나무위키 카라스마 타다오미#fn-34 문서 중 발췌)
  3. 우선은 이렇지만 사실상 응당한 액수만 지불하면 무엇이든 해주는 해결사에 가깝다. 그중 청부살인을 가장 선호하고 잘하며 그만큼 수요가 많을 뿐.
  4. 흔히 3대500을 측정하는 세 웨이트 트레이닝인 스쿼트, 벤치프레스, 데드리프트를 통트는 올림픽 종목 중 하나.
  5. 악력기가 버틸 수 있는 악력의 힘. 악력기로 악력을 측정하면 이 장력 때문에 실제 악력보다 수치가 조금 낮게 나온다.
  6. 공식 세계 기록은 2시간 1분, 비공식 기록까지 포함해도 1시간 59분임을 감안하면 정말로 인간이 아닌 수준.
  7. 영국에서 아일랜드까지의 거리는 지리적 중심 간 거리를 계산했을 때 무려 380k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