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론트 포커스에 등장하는 국가이다.

에르미니아
Erminia
에르미니아 합중국
Estados Unidos Erminia
1655년 - 1682년
수도 로베리에토 시
최대 도시 디아즈 아르테 시
대통령
1665년 - 1664년 단테 데 리베라
1666년 - 현재 프란시스코 카스틸로
해넘이 정변 1652-1653년
초대 대통령 취임 1655년 1월 1일
2차 에르미니아 내전 1664-1667년
인문 환경
인구 전체 인구 약 381,000,000명
공용어 에르미니아어
공용 문자 라틴 문자
군대 에르미니아군
세부 군대 육군 에르미니아 육군
해군 에르미니아 해군
공군 에르미니아 해군 항공대
정치
정치 체제 대통령제 공화국 다당제
입법부 에르미니아 국회
국가
원수
공화국 대통령 프란시스코 카스틸로
정부
요인
국방부 장관 안드레아 마카레스
경제
경제 체제 혼합 경제
명목
GDP
전체 GDP 515억ℳ
1인당 GDP 135ℳ
화폐 공식 화폐 폴리거마르크 (ℳ)
코드와 단위
단위 시간대 YYYY-MM-DD
운전석
(통행방향)
좌측
(우측)
외교
무비자
입국



' 따뜻한


개요

에르미니아 합중국(Estados Union Erminia)은 헤스페로스벨트 서부에 위치한 해안국으로 헤스페로스벨트 국가들 중 가장 많은 인구와 두번째로 많은 인구를 자랑한다. 한때 베른하이어와 함께 대륙 서부를 주름잡는 강대국이었으나 키르수스-그란치프 전쟁 및 두 차례의 내전, 베른하이어와의 전쟁으로 군사력과 경제력에 막대한 피해를 입고 국제정세에서 애매한 위치를 가지게 되었다. 인구 대부분이 레즈비족인 단일민족 국가이지만, 오랫동안 다섯 개의 주로 나눠져 있었기 때문에 주마다 문화적 차이가 큰 편이다. 면적은 2,636,125km², 인구는 381,000,000명이다. 키르수스, 베른하이어와 접경해있다.

자연지리

지형

헤스페로스벨트 서부에 위치한 해안국으로 동쪽으로 키르수스, 동남쪽으로 베른하이어와 국경을 접하고 있다. 서부 국경 넓은 지역이 성단양에 접해있다. 북쪽으로 갈수록 해발고도가 높아지고 남쪽으로 갈수록 해발고도가 낮아지는 경향이 있다. 헤스페로스벨트에서 키르수스 다음가는 2위의 국토면적을 가졌고 해안지형과 육지지형이 모두 섞여있는만큼 다양한 지형이 분포되어있다. 키르수스와 맞닿은 북쪽 국경에는 세레라 산맥이 있고 중부에는 거대한 평원이 있다.

기후

연중 대체로 온화한 기온을 유지하며 연교차가 적다. 겨울에도 따듯하며 여름에도 덥지 않다. 강수량은 연중 일정한 편이며 적절한 수준이다. 그러나 해안 지역에 비해 내륙지역인 카스텔레와 후아나는 조금 건조한 편이다.

자원

넓은 국토와 다양한 지형 덕분에 여러 종류의 천연자원이 풍부한 편이다. 철, 알루미늄 등의 광물자원, 목재, 석탄 등이 풍부하며 기후가 기후인만큼, 농업 생산량도 엄청나다. 바다와 접한 해안지역이 넓게 분포하고 있어서 소금 및 수산자원 생산도 풍부한 편이다.

역사

정치

행정구역

600년이 넘는 오공작 시대 동안 국가가 5개의 지역으로 나눠져 있었으며 이는 지금까지 내려와 최고 행정구역 단위로서 후아나, 카스텔레, 두아레스, 무르시아고, 파라곤의 5개 주로 구분한다

경제

문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