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코르카 인민공화국

에쒸비 (토론 | 기여)님의 2022년 5월 13일 (금) 22:58 판 (새 문서: {{프론트 포커스}} {| class="wikitable" style=" width: 100%; font-size: 15pt; height: 100px; line-height: 30pt; " ! "우리의 땀과 노력으로 결실을 이루어 보세" <b...)
(차이) ← 이전 판 | 최신판 (차이) | 다음 판 → (차이)
"우리의 땀과 노력으로 결실을 이루어 보세"
주코르카의 강철,주코르카의 노동자는 모두 공화국 연방에서 우수하다고 자부 가능한 인재들과 기술들 입니다.

주코르카의 풍부한 광물은 거대한 산업화의 시대와 부유한 주코르카 지방의 사람들의 교육열로 인해 시너지를 발휘해 옛 제국 시절부터 지금까지 유명한 공업단지들이 탄생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노동자들은 부지런하며 자본가들은 자신의 판로를 탐색하고 귀족들은 그들의 피를 빨아먹는 이 전통적 구조 속에서 문뜩 그들은 한 생각을 하기 시작합니다.

" 열심히 노력해도 왜 내 위에 사람이 있는가? "

그것도 닿지 않을 만큼 그러면서 우리의 세금과 십일조로 사치를 즐기는 귀족들을 어떻게 해야하는가? 그답은 이미 우리의 샤흐트라한 출신의 평범한 친구가 알려준바가 있습니다.

" 귀족들을 타도하라 "

" 악덕 자본-제국주의자를 타도하라 "

하지만 어떻게?

" 파업하고 투쟁하라 "

" 무기를 들고 가증스러운 자들을 이 세계에서 쓸어내라 "

오직 그것만이 우리의 정답이며, 우리의 새로운 성경이 됄지어니, 피의 1년 그리고 그 후속으로 이루어진 대숙청으로 이루어낸 이 낙원에 도망쳐 온 노동자들과 공장을 받아내면서 혁명의 동지들과 함께 세계를 적화 시킬 것 입니다.

- 샤흐트라한의 장녀 - 


 
주코르카 인민공화국
정치
정치 체제 사회주의 평의회
국가
원수
주코르카 인민 공화국 대통령 프리드리히 로물루스 폰 코카
정부
요인
발키로르 인민군 제 1 대원수 모멜란트 주코프네
경제
경제 체제 국가주도 계획경제
코드와 단위
단위 법정연호 혁명력
도량형 MM-DD-YYYY
운전석
(통행방향)
좌측
(우측)
현재 국가 공화국 연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