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류:
𝕰𝖎𝖕𝖊𝖑𝖑𝖚𝖘

설정
[ 펼치기 · 접기 ]

개요

용사 / 勇士

넓게는 용감한 전사 등으로 해석할 수 있겠지만, 좁게는 마족에 맞서 마왕과 싸워 이기고 인류를 구하기 위한 운명을 타고난 선택자를 말한다.

상세

용사로 선택된 자는 시스템에 의해 스스로 용사라는 것을 알아챈다. 알아채는 시기는 용사마다 조금씩 다르지만 대체로 어린 시절이다.

3 실체 [원본 편집]
3 실체 [원본 편집]

실체

이 문서에 강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금부터 열람하실 내용은 본작의 가장 중요한 줄거리, 결말, 반전 요소 등입니다. 열람에 동의할 경우에만 스크롤해 주십시오.

용사는 세계 섭리에 따라 결코 마왕을 이길 수 없다. 애초에 세계가 그렇게 설계되었으며, 그럼에도 매번 용사는 탄생한다. 즉 용사가 마왕에게 이길 수 없음을 알면서도 세계는 단지 유희를 위해 용사를 탄생시키고 마왕과 대립시키고 있는 것이다.

제10대 마왕이 되었어야 할 아델 레스렉타는 일찍이 세계의 이러한 모순을 깨닫고 세계에 농간당하지 않기 위해 마왕에서 폐위하였다. 원래 마왕이었어야 할 아델이 마왕이 되지 않았으나 살아는 있어서 새로운 마왕의 등장 없이 마왕은 공석이고, 그 결과 용사도 탄생하지 않고 있다. 본래라면 마왕은 소드마스터대마법사가 될 수 없지만 아델은 역시 마왕이 아니기 때문에 가능했다.

또한 그럼에도 용사가 마왕을 넘어선 사례도 없지는 않다. 딱 있었는데, 전자는 세계가 일부러 용사를 강하게 만들었던 사례고 후자는 세계의 실수로 강하게 탄생한 사례다. 어느 쪽이든 실수라는 것.

문서가 존재하는 역대 용사

각주